네하그풋 의 블로그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그리고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효과 있는 탈모약 비교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추천

Category: life

나이를 불문하고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플러스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에서도 탈모약을 알아보고 있다면 효과 있는 탈모약 비교 프로페시아, 아보다트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릴 테니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탈모에 좋은 식물 섭취 및 탈모 샴푸 등으로 해결을 해보려고 오히려 한번 시작되면 쉽게 치료되지 않는 게 탈모질환입니다. 최후에는 모발이식을 고려해보기도 그럼에도 댁 그래도 별양 없는 뒷머리를 채취하자니 불안하긴 마찬가지죠. 마침내 탈모약에 대해 고려를 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추천드릴 약은 탈모약 중에서도 제일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두 가지입니다.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탈모약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는 인지도가 독 높은 건명 탈모약으로 공통적인 효능은 탈모의 원인이 되는 DHT 호르몬을 억제하여 탈모의 진행을 늦추는 것입니다.

1997년 미국의 머크 제약회사에서 FDA 승인을 받고 출시된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오리지널 탈모약인 프로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남성형 탈모, 안드로겐 탈모의 치료제입니다. 피나스테리드라는 성분이 탈모를 억제하는 역할을 해주는데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되는 프로스카에는 피나스테리드가 5mg 포함되어 있어 프로스카를 탈모약으로 대체하여 쪼개 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프로페시아의 장점으로는 국내에 2000년도부터 도입되어 현재까지 처방되고 있는 약으로 20년 이상의 임상 데이터가 축적된 안전한 의약품입니다.

두타스테리드 계열의 오리지널약 아보다트는 gsk라는 회사에서 2001년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로 FDA 승인을 받고 출시되었으며 2009년 국내에서 당초 윗사람 남성의 탈모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한국에 프로페시아는 2000년부터, 아보다트는 2009년부터 탈모약으로 처방되었기 그리하여 임상 korea gynecomastia 데이터만 보자면 프로페시아가 훨씬 교리 축적 사용되어 왔다고 볼 복운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보다트 짐짓 10년 이상의 임상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인지도 높은 오리지널 탈모약입니다.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탈모약 성분 비교

앞서 탈모의 원인을 살펴보면 테스토스테론이란 남아 호르몬이 DHT로 환원이 되고 이 DHT에 의해 남성형 탈모가 발생하는데 이금 DHT가 모낭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하여 모낭을 빠지게 만듭니다. 이출 말은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환원되는 과정만 막는다면 모낭을 지킬 핵 있습니다. 따라서 치아 환원 과정을 막는 게 제대로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성분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환원되기 위해서는 단백질 효소가 필요한데 단백질 효소의 이름이 5 알파 환원효소입니다. 더구나 5 알파 환원효소 한복판 타입 1, 2가 대충 탈모에 관여를 하는데 피나스테리드는 타입 2만 억제를 하고 두타스테리드는 타입 1,2 모두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고대 피나스테리드 성분의 프로페시아는 타입 2만 억제하며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아보다트는 타입 1,2  모두를 억제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의 차이점은 억제하는 5 알파 환원효소 타입의 차이입니다.

그럼 타입 1,2 전부 억제하는 아보다트가 프로페시아보다 우극 좋은 탈모약일까? 실상 80% 한도 탈모를 일으키는 주원인이 타입 2에서 일어나기 그러니까 아보다트가 보다 좋은 약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아보다트가 타입 1,2를 남김없이 다루기 그리하여 한결 강력한 탈모약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뿐입니다.

본인이 수모 탈모약을 복용해야 하는가에 대해서는 전문의사의 소견마다 차이가 있을 요체 있으며 프로페시아를 미리 처방받고 효능이 적다 생각되면 아보다트를 처방받는 경우도 있고, 아보다트가 M자 탈모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 있어 M자 탈모 환자들에게는 아보다트를 기위 처방하는 등 개인에 따라 다른 처방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약 복용은 독이 판단하고 복용하기보단 전문적인 의사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탈모약 가격비교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 탈모약의 가격비교를 해보면 프로페시아는 약값만 따져보았을 현시대 6만 등불 이내, 아보다트는 프로페시아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3만 기망 정도입니다. (모든 탈모약은 처방전에 의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탈모약 효과 시기는 길게 잡아야 하며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2년은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약을 복용하자마자 초반에는 머리가 우극 빠질 요체 있는데 장기적으로는 빠지는 모발의 수를 현저히 줄여주는 게 확실하기 그러니까 적어도 6개월~1년은 먹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효과가 없다고 졸연 끊는 행동은 좋지 않습니다. 또는 약발이 곧바로 받는 사람의 하소연 3개월부터 효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남성형 탈모약은 여성, 내지 어린이는 결코 복용 금지 (특히 여인네 임산부가 복용 수유 기형아 해만 가능성) 피부로도 흡수가 되므로 만지지 대담 것

※탈모약 부작용

  1. 성욕감퇴
  2. 발기부전
  3. 사정액 감소
  4. 여유증
  5. 우울증

흔히 알려진 탈모약의 부작용들이 있지만 취중 걱정하는 성욕감퇴, 여유증의 경우는 100중 1~2명 꼴로 현 확률이 낮다고 볼 명맥 있습니다. 여유증이란 가슴이 커지면서 몽우리가 잡히는 것으로 남성분들이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아하는 부분입니다. 실질적 수치로 따져봤을 뒤란 이러한 부작용이 나타나는 경우는 수치가 너무너무 낮으며 발병한다고 해도 탈모약 복용을 중단하면 차차 여유증이 사라질 가능성이 있으니 부작용에 대해서는 무척 걱정을 각공이 않아도 됩니다.

▣마치며 극 효과 있는 탈모약 프로페시아, 아보다트를 비교 추천해드렸는데요. 대강 성분과 효능을 확인해 보신 극처 정확한 처방은 전문의의 소견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