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슨 키보드&마우스 개봉기입니다 :) 예전에 마소 키보드 구입했는데, 고장이 나서 AS 보냈더니, 관계 제품이 단종되서 다른 제품으로 보내주시더라구요 그때는 재고도 부족해서 거의거의 2달 넘게 걸려서, 그간 쓸 다른 제품을 구입했어요 (그땐 코로나 때문에 재고가 흔히 안들어올때라 그런데, 지금은 주로 대번에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박스채 쳐박아뒀다가 현금 꺼내봤어요 ㅎ
박스는 특별한 건 없어요. 그럭저럭 기본적인 정보들이 들어있네요
박스를 여니 더욱이 다른 박스가 있네요. 처음엔 옆으로 여는건가 했는데, 그런건 아니고 살금살금 통채로 꺼내서 모처럼 열어야 하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키보드와 마우스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좀 더 큰 사이즈네요.
설명서와 품질보증서가 있는데, 머 안읽어봐도 빠짐없이 알잖아요?ㅎ
무선 마우스 미리미리 마우스는 장자 남자가 잡아도 약간 크고 무선마우스 추천 묵직한 느낌이 드네요.
작은것보다 큰 마우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뒷편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로고 두개 겹친것 같은 고로가 보이네요 이게 식 로고인가요? 신기하네요
방면 부분이 무광에 꼼꼼이 거친 느낌이라 그립감은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검지 정지 손가락을 올리는 곳은 유광인데, 지문이 쫙 남네요 ㅋ
이미 건전지를 넣어두려고 뒷판을 열었어요. 건전지 방향이 둘다 같네요. AA 두개가 들어가네요. (그래서 실제로 쓰실때 약간 묵직한 느낌) 건전지랑 리시버는 나란히 있으니 아울러 꺼내주세요.
두개 서기 넣어주면 파란 불이 켜집니다 :) 게다가 마우스 윗면에 가운데도 초록불이 들어왔다 사라지네요 다른 한편 전원은 따로없네요 보통은 따로따로 있는데 말이죠?
그만큼 생각했는데, 리비서를 하단에 끼워넣으면 전원이 꺼지네요.(불이 꺼쪘어요)
금일 나오는 마우스들이 주로 가지고 있는 뇌 화면, 뒷 화면으로 가는 기능도 있는데 좌우에 한개씩 있어요 통상 왼쪽에 두개 버튼이 대부분 있고, 앞뒤로 누르면 되서 스리슬쩍 적응이 필요하네요.
더구나 휠이 일말 불편하네요. 기존에 쓰던 휠은 드르륵 하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꼼꼼이 스무스하게 변함없이 넘어 갑니다
요것도 적응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 헛도는 것 같아서 느낌이 단시간 이상하네요
다른 한편 그것도 상하말고 사변 스크롤도 되서 그런것 같아요 ㅎ
무선 키보드
일단 뭔가 버튼이 매우 많네요 ㅋ 데이터 저런 버튼들을 다 사용하지 않아서 저런것보단 무심코 심플한 키보드를 좋아하는데 제취향은 아니네요 그래도 음소거 버튼이나, 계산기 버튼은 쓸 것 같네요 다만 마찬가지 Caps Lock, Num Lock 키 같은거는 on/off에 따라서 불이 들어오는데 그런게 없네요 ㅠ 대 오른쪽 끝에 전원이 대부분 되었을때 불이 들어오는 곳이 보이네요.
뒷면은 기본적으로 1단 높이 조절할수 있는 다리가 있네요. 전원은 왼쪽 하단데 길게 두개 넣을 명 있게 되어 있어요.
저는 첫째 맘에 드는 부분은 손바닥이 슬그머니 닿는 부분(팜레스트)이 무광매트블랙으로 되어 있어요 손을 고즈넉이 걸치면서 사용할 수 있어어 좋습니다. 예전엔 이 부분만 외따로 파는 것도 있었어요 ㅎ
아울러 키보드 아래쪽에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들은 표기가 되어 있어요 :) 아 그리고, 키보드 키감은 오죽 좋아서 치는게 일말 즐겁습니다.
총평 무선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를 이정도 가격대에 쓸수 있다는 건 정말 혜자스럽습니다.(물론 전 전환 받은거지만ㅋ) 마우스 검지 중지 부분이 유광으로 된것과 휠이 한순간 아쉽니다. 업무용으로 쓰기엔 아주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Written on November 11th, 2021 by 네하그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