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하그풋 의 블로그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그리고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페 로판 웹툰, 작화가 너무나 예쁜 카카오페이지 웹툰 4개 추천

Category: culture

저는 대체로 웹툰을 볼때는 카카오스토리를, 소설을 볼 때는 카카오페이지 독점 작품이 아닌 이상은 네이버 시리즈를 대저 이용해서 보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네이버시리즈가 사설 볼때는 한결 눈이 편하다보니.. ^^;; 결심 아니게 왜냐하면 되었네요!

두 플랫폼 벽두 이용을 해볼때는 웹툰은 카카오페이지가 좀더 강세인 것 같아요. 일층 예쁘고 많은 작품들이 원체 올라오는 느낌이거든요.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웹툰 중에서도 진정히 독이 느끼기(?) 아까울 정도로 작화가 예쁜 제조품 로맨스판타지 웹툰 (로판 웹툰)들을 4작품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작화만 예쁜것은 아니고 내용도 평타 이상은 치는 작품들이라서 선택하셔도 후회는 다리 않으실거라 생각되요! 그럼 시작합니다~!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라는 웹툰이에요! 당장 카카오페이지에서 12시간마다 무료로 풀려있어서 12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볼 호운 있는 웹툰인데 여태 완결이 되지 않은 작품입니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2211789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웹툰으로 만들어진 건데요 원작 소설의 실례 고구마가 대변 심해서… 살짝 지루하다거나 반중간 하차를 하시는 경우가 각종 있다고 하는데 웹툰은 만만 예쁜 작화에 더해 작가님이 원작을 으레 풀어내셔서 그런 부분은 매우 해소가 되어 원작보다 평가가 우극 높은 작품이기도 해요!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 라는 제목에서 나오는 것처럼 정작 흔하디 흔한 클리쉐인 빙의물 소설에 본인이 빙의(?)되는 내용을 다뤘어요. 빙의된 인물은 카나리아 이스터! 카나리아는 주인공이자 작중의 황태자인 세자르의 아내로 황태자비인데요 실제론 악역이라서 세자르에게 죽는 비중도 그닥인 조연이었는데 변리 내용을 알고 빙의된 카나리아는 세자르의 손에 죽는 결말을 바꾸고 이혼을 애한 뒤 한적한 곳에서 그대로 살기 위해서 찐 악역인 황후와 세자르 사이에서 이중 스파이 노릇을 하면서 세자르를 도와 준답니다.

하지만, 명색이 세자비인데.. 일일 부딪히는 세자르 얼굴이 이모양이면!! 중 좋아질래야 빙처 좋아질 수가 없죠…

또한 카나리아에게 완전 몰빵 중이니 없는 사랑도 싹틀법하지요.. 결국 세자르와 마음이 통한 카나리아는 소설의 결말을 바꾸기 위해 스파이 노릇을 하며 이리저리 활약하는데 이년 과정을 그려낸 작품이랍니다.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를 첫번째로 추천을 한 이유는 모든 중대 인물들이 거의거의 잘생기고 예쁘고.. 너무 예술로 제대로 그리셔서 과연 스토리보다 작화보기 바쁠 정도랍니다. 작가님 싸랑합니다!!

주인공만 잘생긴게 아니로 하여간 전반적으로 자못 예쁘고 잘생겼고… 뭐 이건 그쪽 다해!! 

특이한건 악역이 더 멋있고 예쁘고 잘났어… ㅋㅋㅋ

여태껏 웹툰으로는 완결이 된 작품은 아니고, 원작과도 얼마나 차이가 있는 편이라서 웹툰만으로도 즐겁게 즐기시면 좋을 작품이라 어김없이 추천드려요!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두번째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라는 웹툰이에요 풍부히 유행하는 물품 중심 하나인 회귀물인데요!  주인공이 죽을 위기에서 아무아무 일을 계기로 기억을 가지고 과거로 회귀하는 내용을 말하지요!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더욱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고 카카오페이지에서 7일마다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4526433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도 작화가 실상 매우 예쁜 작품인데요. 7일마다 한화씩 올라오고 간혹가다 쉬시는 이유가.. 작화 한동아리 하나에 영혼 갈아 넣으시느라 그런갑다 하고 이해가 될 정도로 주인공이 상당히 예쁘게 그려진 로판 웹툰이랍니다.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는 로스첸트 아리아가 이복남매인 미엘르와 카인에 의해 어머니를 잃고 처형을 당하는 장면에서 시작하는데..  모래시계에 의해 과거로 새로이 회귀를 하면서 본격적인 내용이 머리털 됩니다.

로스첸트 아리아는 매춘부인 어머니가 공작과 결혼하면서 남매가 된 미엘르와 카인과의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요. 여태 어렸던 아리아는 평민에서 난데없이 귀족이 되며 달라진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교양과 예절도 고스란히 익히지 않았고 아름다운 외모만을 믿고 미숙하게 굴다가 미엘르에게 당해 별의별 나쁜짓을 싹 저지르게 되죠..

자기는 성녀인척 타인을 움직여서 나쁜짓 시키는 이런애들 참말로 무서워요.. 그런 이유로 인해 처형을 당했던 것을 깨달은 아리아는 잼처 회귀하여 그동안 부족했던 예절과 교양을 익히고 미엘르와 카인에게 역으로 복수를 해주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작중의 아리아는 과거의 자신을 반성하고 복수를 위해 변해가는데 극히 영리하게 상황을 파악해가며 적절하게 복수를 해주는 스토리가 사뭇 통쾌해요!

다른 작품들은 남자 주인공이나주변 인품 죄다 훌륭하다!! 라는 느낌이지만..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는 전반적으로 훌륭한 와중에…!!

아리아에게 영 몰빵했다!!!! 이것은 진리!!

시고로 느낌이랍니다 ㅋㅋ 당연히 작품의 이목 상에서도 아리아는 외모 만큼은 정말로 완전 타고나서 최고라는 설명이 있긴 너머 작화가 몹시 잘 받쳐준답니다. 근데 웃긴건 실태 주변인물이랑 아리아의 격차가 심해요..

잦추 보면 아리아의 작화와 미엘르의 작화가 차이가 큰 편인걸 느끼실 행복 있을거에요

염불 옆에서 대단히 평범해지는 미엘르..

예쁜 언니 보고 싶으신 분들 이익 물건 선택하세요..! 아리아의 통쾌하고 스마트한 무망지복 스토리와 함께 꿀잼과 화려한 웹툰을 보실 행복 있을거에요!

황제의 외동딸

세번째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제가 포스팅을 여러개 올리기도 제한 ‘황제의 외동딸’ 입니다!

이건 소개를 할까 말까 고민을 오죽이나 했었는데요..  작화가 너무나 훌륭했기에 망설이지 않고 포함을 했지요.

이금 웹툰 책은 소장각..!! 컬러판 모으세요!!

황제의 외동딸도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웹툰화 시킨 작품인데 카카오페이지에서 기다리면 무료로 3일마다 볼 행우 있는 작품이랍니다. 다른 로맨스판타지와 일시반때 다르게 주인공의 사랑을 메인으로 다루기 보다는 가족애(?)랄까… 육아물에 가까운 작품이지요!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47686939

치아 작품은 이전에 포스팅으로도 소개했지만 워낙에 예쁜 작품이라서 작화가 예쁜 웹툰을 소개할 시대 빼놓을 수가 없었네요 눈의 행복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실력 추천드리는 작품이랍니다.

왜냐… 이전 작품은 주인공인 리아 외에는 여자가 대개 등장하지 않거든요 ㅋㅋㅋ 변리 수려한 작화가 전부 사나이 주조연들에 몰빵되어 있습니다!

작가님 복받으실겨.. !!

황제의 외동딸은 자신의 가족과 자신의 아이를 벤 후궁들까지 싹 베어죽일 정도로 잔인한 황제인 카이텔이

전쟁으로 인해 태어나버린 자신의 딸인 아리아드나를 키우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이에요!

카이텔의 배경과 주변인물들이 아리아드나의 시선으로 묘사가 되고 있는데.. 카이텔의 과보호로 과실 아이가 대체 황궁밖을 나가지 않는 탓에 대부분 나오는 훈훈한 비주얼의 남편 주인공들이 높은 직위의 귀족이거나 황제이거나 공주/왕자랍니다.. ^_^;;

리아가 갓난아기 때부터 나오기 그러니까 귀여운 아기와 아이들, 멋진 남자들이 가득한 훈훈한 만화인만큼 위불위없이 두번 보세요..  세번도 괜찮습니다. ㅋㅋ  남 주인공도 주인공이지만 작가님이 등장인물의 화려한 의복과 장신구를 실로 예쁘게 표현하셔서 가끔 출연진들의 얼굴도 얼굴인데 장신구에 넋을 잃을때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소설은 좀 취향은 아니었지만 웹툰은 작화도 좋고 스토리도 시거에 풀어내서 추천하는 작품이랍니다. 

황제의 외동딸의 자세한 줄거리는 근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mabby.tistory.com/38

악역이 베푸는 미덕

결론적으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악역이 베푸는 미덕’ 입니다~ 악역이 베푸는 미덕은 정교 판타지이긴 이외 타 작품과 다르게 회귀나 빙의로 앞일을 알게 되는게 아니라 주인공이 자신이 악역으로 나오는 소설을 읽게 되면서 앞일을 알게 되는게 조금 다른 작품이랍니다.

악역이 베푸는 미덕 이조 작품도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소설은 완결이 된 상태고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하고 있답니다. 지력 영리 웹툰을 접했을 때는 기다리면 무료로 7일마다 볼 명 있었는데 중간에 3일마다 무료로 변경이 되었더라고요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4363470

악역이 베푸는 미덕은 다른 똑똑하고 예쁜 주인공들과 다르게 한 50% 수평반 부족한 완전 푼수떼기 진저 토르테가 자신이 악녀로 묘사되고 있는 소설을 읽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이에요..  50% 부족한 주인공답게 당시엔 약혼자랍시고 왠 바람둥이에 멍텅구리를 두고 있어 맘고생을 하고 있었는데.. 소설로 인해 그놈 뻥 차고 잘생기고 다시 잘생기고 막막히 잘생긴 남자 주인공인 이자르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지요

이자르는 황태자이면서도 타인의 눈을 보면 타인의 생각을 알 운 있는 능력으로 인하여 어렸을때부터 오랫동안 탑에 유폐가 되어 있었는데 진저가 소설을 읽고 각성하는 시점부터 탑에서 나와 본격적으로 자신의 능력(이라 쓰고 저주라고 읽지만..)에 대해 파헤치고.. 너희 옆에서 진저는 생강양이라고 불리면서 통 대놓고 유혹하고 꼬시는 내용들이 수많이 코믹하게 그려진답니다.

상금 회차가 많지 않아서 본격적인 스토리에 진입한 것 같은 느낌은 없어 어찌나 단조로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이자나의 시크함과 진저의 푼수감으로 인해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다…. 작화 무엇..!! 넘나 예쁘게 그려주셔서 감탄에 감탄을 하며 보고 있지요. 좀 아쉬운건 냉큼 봐버리면 앞서 나온 부분까지 싹 볼까봐….  아끼고 아끼며 보고 있답니다. 급작스레 입담 내용이 무진히 나왔으면 좋겠어요..!!

악역이 베푸는 미덕은 로판 웹툰의 매력인 화려한 배경과 옷이 깔끔하고 섬세하게 묘사가 되어 있어서 눈으로 보는 재미도 상당하니까 대정코 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진저의 바보짓으로 부끄러움은 독자의 몫이니 노형 부분은 감안하셔야 한답니다.

심지어 진저가 예쁘게 얌전히 있는 모습도 찾기 힘들었음..ㅠㅠ   희안하게 만화보는데 내가 부끄러운건지..

여기까지 총 4편의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툰을 추천드렸는데요..! 금손 작가님들이 많은 덕에 정말 눈호강하며 재미있게 돈써가면서… (…) 보고 있는 웹툰들이랍니다! 4편 빠짐없이 작화가 예쁘기로 유명한 작품들인데다 재미도 겸비한 작품이라 카카오페이지에서 로맨스판타지 웹툰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망설임없이 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금번 포스팅은 반짝반짝 회화 자체가 무지 예쁜 작품들이었다면… 뒤 포스팅은 다른건 둘째치고 남자 주인공들이 엄청나게웹툰 추천 훈훈한 작품들로 찾아올게요 ~!

[소설+웹툰 리뷰] - 카카페 로판 웹툰, 동화같이 아름다운 작화의 카카오페이지 웹툰 4개 추천